CAFE

댓글

뒤로

순성 왕매실 축제에 다녀왔어요 : )

작성자꽃섬지기|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26.06.20 부스 지키는것도 힘드셨겠어요
    축제는 즐겁지요
    다양하게 준비해 놓았군요
  • 작성자 머루다래 작성시간26.06.21 비가 내려 걱정하셨을텐데 다행히 그쳐서 행사 원활하게 진행되었다니 다행입니다
    먹거리 체험도 많았는데
    공연 많은것에 놀랐어요
    고생하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