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심이던 예초작업 (샘골농사법인)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__) 작성자꽃섬지기|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머루다래 작성시간26.06.21 속이 후련하시겠어요감당이 안되는건 이렇게 불러서 하셔요이걸 어찌 혼자 다 감당을 하나요AS도 확실하시다니 그것도 너무 좋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섬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믿고 맡길 곳이 있어서 든든하더라고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26.06.22 new 힘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도 좋아요 내가 할려면 몇날 며칠 시간만 버리게 되지요저희도 외국인 인력 써서 작업하기도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섬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외국인은 사고위험이 더 부담스러워서요~ 믿고 맡기니까 정말 속이 후련해요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26.06.22 new 꽃섬지기 이쪽엔 예초기도 잘하고 깔끔하게 일처라 하는 외국인이 있더라구요잘 만나야 하지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꽃섬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사루비아(광주.해남) 외국인은 사고가 나면 그 뒷감당이 ...... >_< 정식으로 외국인 근로자 시청 통해 쓰고 있는 조카도 외국인에겐 위험한 기계는 안 맡기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26.06.22 new 꽃섬지기 저흰 옆지기가 다 하긴해요 나머지 농사일만 시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