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근심이던 예초작업 (샘골농사법인) 정말정말 고맙습니다 (__)

작성자꽃섬지기|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머루다래 작성시간26.06.21 속이 후련하시겠어요
    감당이 안되는건 이렇게 불러서 하셔요
    이걸 어찌 혼자 다 감당을 하나요
    AS도 확실하시다니 그것도 너무 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 꽃섬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믿고 맡길 곳이 있어서 든든하더라고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26.06.22 new 힘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도 좋아요
    내가 할려면 몇날 며칠 시간만 버리게 되지요
    저희도 외국인 인력 써서 작업하기도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꽃섬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외국인은 사고위험이 더 부담스러워서요~ 믿고 맡기니까 정말 속이 후련해요 : )
  • 답댓글 작성자 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26.06.22 new 꽃섬지기 이쪽엔 예초기도 잘하고 깔끔하게 일처라 하는 외국인이 있더라구요
    잘 만나야 하지만요
  • 답댓글 작성자 꽃섬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사루비아(광주.해남) 외국인은 사고가 나면 그 뒷감당이 ...... >_< 정식으로 외국인 근로자 시청 통해 쓰고 있는 조카도 외국인에겐 위험한 기계는 안 맡기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 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26.06.22 new 꽃섬지기 저흰 옆지기가 다 하긴해요
    나머지 농사일만 시켜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