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깔나는 요리

아부지를 위한 열기 구이

작성자꽃섬지기|작성시간25.04.05|조회수113 목록 댓글 5

아부지를 위해 기름 한방울 없이
오븐에 구워낸 열기구이~^ ^

#아부지를위한생선구이
#열기구이
#맛스타그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들풀 | 작성시간 25.04.05 멋지십니다 ~
  • 답댓글 작성자꽃섬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4.0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머루다래 | 작성시간 25.04.05 오븐에 구운 생선 엄청 맛나죠
    아부지 맛나게 드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꽃섬지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5.04.05 네에 아부지 잘 드셨어요~^♡^ 엄니표 쑥국이랑요~~~!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5.04.06 아부지 잘 드셨다니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