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
좋은 아침입니다.
2026.6.7(일)
6월 첫째 주 일요일입니다.
바쁘게 지나온 한 주 끝에서 오늘만큼은
마음도 조금 천천히 쉬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무언가를 꼭 해내야 한다는 생각보다,
잘 버텨온 시간들을 스스로 다정하게 바라봐주는 하루가 되었으면 합니다.
초여름으로 넘어가는 바람도 한결 부드럽게 느껴지는 일요일입니다.
좋아하는 음악 한 곡, 따뜻한 차 한 잔처럼 소소한 여유가 오늘 하루를 편안하게 채워주길 바랍니다.
편안하고 기분 좋은 일요일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둣빛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초록으로 짙어가는 나무들 사이로 부드러운 바람이 지나가듯,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오늘이 마음 깊은 곳까지 평안으로 물들길 바라면 서로의 하루를 환하게 밝혀주는 행복한 날 되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 26.06.07 출석합니다
-
작성자들사랑(인천) 작성시간 26.06.07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둣빛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즐거운 주말 되셨지요?
주말의 여유와 행복을 마음에 담은 채 하루를 마무리하는 밤이 깊어가네요.
조용히 스며드는 밤공기 속에서 곧 내릴 비를 기다리듯, 우리에게도 좋은 일들이 다가오길 바라면서, 자고 나면 만날 희망의 새로운 한 주를 위해 편안한 잠 속에서 고운 꿈을 꾸는 행복한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