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좋은 아침입니다.
2026.6.21(일)
오늘은 24절기 가운데 열 번째 절기인 하지(夏至)입니다.
한 해 중 낮이 가장 길고, 태양이 가장 높이 떠오르는 날입니다. 자연은 가장 왕성한 생명력으로 여름을 향해 나아가고, 들녘의 곡식들도 하루가 다르게 푸르름을 더해갑니다.
어제 내린 비 덕분에 먼지는 가라앉고, 나무와 풀잎은 더욱 싱그러운 빛을 머금었습니다. 맑고 상쾌한 공기가 기분 좋게 다가오는 일요일 아침이네요.
오늘은 바쁜 생각은 잠시 내려놓고, 길어진 햇살처럼 여유로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도, 혼자만의 쉼도 모두 소중한 행복이 되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하지의 풍성한 기운처럼 건강과 웃음이 가득한 일요일 보내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