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시간에 보통 시작을 how are you? 로 시작하잖아요
그래서 진짜 친구에게 감기가 옮아서 컨디션이 별로라고 말하고싶었는데..
도대체 감기를 옮다라는 표현이 영어로 뭔지 모르겠잖아요ㅜㅜ
그래서 결국 그냥 감기걸렸다 이러고 말았는데..
영어로 뭔가요? 대체!!
하루 종일 답답했네요ㅜㅜ
티쳐한테 안되는 영어로 막 물어봐도 못알아듣는 것 같고..
에효.. 영어의 길은 멀기만하네요ㅜㅜ
다음검색
수업시간에 보통 시작을 how are you? 로 시작하잖아요
그래서 진짜 친구에게 감기가 옮아서 컨디션이 별로라고 말하고싶었는데..
도대체 감기를 옮다라는 표현이 영어로 뭔지 모르겠잖아요ㅜㅜ
그래서 결국 그냥 감기걸렸다 이러고 말았는데..
영어로 뭔가요? 대체!!
하루 종일 답답했네요ㅜㅜ
티쳐한테 안되는 영어로 막 물어봐도 못알아듣는 것 같고..
에효.. 영어의 길은 멀기만하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