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좌충우돌 영어 질문

감기가 옮다를 영어로 뭐라고하나요?

작성자sky송!|작성시간10.04.15|조회수1,915 목록 댓글 1

수업시간에 보통 시작을 how are you? 로 시작하잖아요

그래서 진짜 친구에게 감기가 옮아서 컨디션이 별로라고 말하고싶었는데..

도대체 감기를 옮다라는 표현이 영어로 뭔지 모르겠잖아요ㅜㅜ

그래서 결국 그냥 감기걸렸다 이러고 말았는데..

영어로 뭔가요? 대체!!

하루 종일 답답했네요ㅜㅜ

티쳐한테 안되는 영어로 막 물어봐도 못알아듣는 것 같고..

에효.. 영어의 길은 멀기만하네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기희 | 작성시간 10.04.16 I've caught a cold from my friend. 이정도로 써주시면 될꺼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