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 24일(수) 한국 vs 남아공 경기 보러가실 분 모집합니다.
PNE 팬 페스티벌 갈 예정이며,
저는 메인 스테이지인 The Amphitheatre에서 응원하고 싶습니다.
The Amphitheatre은 티켓을 사지않으면 선착순으로 General에 줄서서 입장이 가능하며, 4시부터 미리 줄서서 들어가려해요!!
(지난번에 조금 늦게갔더니 줄이 길었어서, 이번에는 앞 경기 끝나기 전에 줄서서 입장할 예정입니다. 혹시 오고싶으신데 조금 늦으시는 분들은 오실 수 있는 시간 알려주세요!!)
저는 이왕이면 메인스테이지라는 생각인데ㅎㅎ 같이 가고싶은신 분 있으시면 아래 톡방으로 연락 주세요😆😆
참고로 저는 30초반 여자입니다. 남녀무관 나이상관없이 많을수록 즐겁다고 생각하니 편하게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gpBQNHAi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