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원모집]⚽️ 6월 24일(수) PNE 응원가요😆🇰🇷

작성자Ruan|작성시간26.06.22|조회수254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6월 24일(수) 한국 vs 남아공 경기 보러가실 분 모집합니다.

 

PNE 팬 페스티벌 갈 예정이며,

저는 메인 스테이지인 The Amphitheatre에서 응원하고 싶습니다.

The Amphitheatre은 티켓을 사지않으면 선착순으로 General에 줄서서 입장이 가능하며, 4시부터 미리 줄서서 들어가려해요!!

(지난번에 조금 늦게갔더니 줄이 길었어서, 이번에는 앞 경기 끝나기 전에 줄서서 입장할 예정입니다. 혹시 오고싶으신데 조금 늦으시는 분들은 오실 수 있는 시간 알려주세요!!)

 

저는 이왕이면 메인스테이지라는 생각인데ㅎㅎ 같이 가고싶은신 분 있으시면 아래 톡방으로 연락 주세요😆😆

 

참고로 저는 30초반 여자입니다. 남녀무관 나이상관없이 많을수록 즐겁다고 생각하니 편하게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gpBQNHA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