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라스트 미닛이긴 한데 16일 오전10시 정도? 에 다운타운에서 출발해서 조프리레이크 친구랑 갈예정인데 두분 같이가실분 있으신가용?
저희는 등산하고 위슬러 호스텔에서($50hi whistler) 1박하고 17일에 벤쿠버 돌아올려고 생각중인데 친구랑가는거여서 만약에 조인하신다면 중간중간에 들리고 싶은곳도 들려서 좋을꺼같고 돌아오는 길에는 아크테릭스 아울렛도 들릴려고요! 아직 정확한 계획이없어서 같이 조인하셔서 아이디어 셰어해주셔도 좋아용!
차만 셰어하고 도착해서는 따로 다니면됩니다!
그리고 친구는 일본인 남자이고 저는 한국인여자입니당!
가격은 왕복 인당 80불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