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와서 너무 아픈데 한국에서 가져온 이 약만 먹으면 조금 가라앉아요.. 아직 온지 얼마 안대서 MSP 신청도 안되고 병원가기엔 금액이 너무 부담대서 혹시 젤 저렴하게 저 약들 구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밴쿠버와서 너무 아픈데 한국에서 가져온 이 약만 먹으면 조금 가라앉아요.. 아직 온지 얼마 안대서 MSP 신청도 안되고 병원가기엔 금액이 너무 부담대서 혹시 젤 저렴하게 저 약들 구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