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핸드폰 통신사

작성자오잉응|작성시간26.06.12|조회수41 목록 댓글 4

워홀가시는 분들 통신사 어떤거 쓰세요?
요즘 프리티 많이 보이긴 하던데 가서 현지 통신사를 쓰는게 나을지 고민이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UvanU_Celine | 작성시간 26.06.13 안녕하세요 우벤유 셀린입니다.
    아래 오픈채팅으로 문의주시면 최적의 요금제를 제공하는 통신사 연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XvKjaqh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