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통신사 작성자오잉응|작성시간26.06.12|조회수4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워홀가시는 분들 통신사 어떤거 쓰세요?요즘 프리티 많이 보이긴 하던데 가서 현지 통신사를 쓰는게 나을지 고민이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UvanU_Celine | 작성시간 26.06.13 안녕하세요 우벤유 셀린입니다.아래 오픈채팅으로 문의주시면 최적의 요금제를 제공하는 통신사 연결 드리도록 하겠습니다.https://open.kakao.com/o/sXvKjaqh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