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혹시 영수증이나 계약서 주는 룸은 없겠죠?ㅠ

작성자계란후라이123|작성시간26.06.22|조회수64 목록 댓글 0

 

룸쉐어 하려고 하는데 지출 증빙이 필요해서요...

필요한 건 입주시 계약서랑 영수증인데(간소화도 괜찮음. 수기도 괜찮음)

요즘 밴쿠버에서 이런 걸 해주는 룸은 없겠죠...?ㅠㅠ

혹시라도 있다면 댓글로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