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리센트럴] 스시센 서버 구인합니다 작성자파이팅춘식|작성시간26.06.05|조회수10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스시센에서 서버 구인중입니다• 일상 영어소통 원활하게 가능하신분• 비자가 6개월 이상 남으신분서비스업 / 서빙경력 있으신분• serving it right 소지하신 분써리센트럴 지점 - 파트타임 서버경력자분 쉬프트 최대한 맞춰드립니다!같이 즐겁게 일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근무시간은 조정가능하니 아래 번호로 근무 희망 장소와 간단한 이력사항, 자기 소개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778-822-857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