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 오야마 버나비에서 서버구합니다 작성자wonder|작성시간26.06.05|조회수22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시 오야마 버나비에서 주2-3일 저녁 파트타임 (5/6pm-10/11pm)근무할 서버 구합니다!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장기간 일하실분 환영합니다Royal Oak Station 에서 도보 8분 거리에있습니다경험자 우대 /영어 중이상 필수문의는 문자로 부탁드립니다!서버 문의 778885790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