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에 살고 계신분들 중에
이 질문은 다들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거에요.
"너 캐나다 사니깐 영어 잘 하겠다"
이런 질문 받으면 뜨끔합니다.
세상에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ㅎㅎ
죄송하지만, 사실이잖아요!!
내가 서울대 근처에 산다고 해서
공부를 잘 하는거랑 아무 상관이 없는 것 처럼 말이죠
그래서 매번 한국에서 손님이 올 때나
가족여행으로 다른 나라 갈 때
너무나 부담스럽죠!!
뭐 저라고 다르겠어요? 똑같습니다.
그래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가만히 있을게 아니라
뭐라도 해야 하는데,
맨날 해도 실력도 늘지 않고,
제자리 걸음 같으니까 또 포기해버리는거죠
그러지 마세요!!
진짜 이대로만 하시면
원하는 목표 무조건 가능하십니다!!
링고부트캠프 68기
6월 15일 시작합니다.
늦지 않았습니다. 꼭 한 번 해보세요!!
의지와 노력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합니당.
https://youtube.com/shorts/duUa2zRAsxg?si=Sy0djuXVK_MRsSNA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