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외 사는거랑 영어 잘 하는 거랑은 아무 상관없죠??

작성자링고 부트캠프|작성시간26.06.13|조회수245 목록 댓글 0

캐나다에 살고 계신분들 중에

이 질문은 다들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거에요.

"너 캐나다 사니깐 영어 잘 하겠다"

이런 질문 받으면 뜨끔합니다.

세상에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ㅎㅎ

죄송하지만, 사실이잖아요!!

 

내가 서울대 근처에 산다고 해서

공부를 잘 하는거랑 아무 상관이 없는 것 처럼 말이죠

 

그래서 매번 한국에서 손님이 올 때나

가족여행으로 다른 나라 갈 때

너무나 부담스럽죠!!

 

뭐 저라고 다르겠어요? 똑같습니다.

 

그래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가만히 있을게 아니라

뭐라도 해야 하는데,

맨날 해도 실력도 늘지 않고,

제자리 걸음 같으니까 또 포기해버리는거죠

 

그러지 마세요!!

진짜 이대로만 하시면

원하는 목표 무조건 가능하십니다!!

 

링고부트캠프 68기

6월 15일 시작합니다.

늦지 않았습니다. 꼭 한 번 해보세요!!

의지와 노력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합니당.

 

 

https://youtube.com/shorts/duUa2zRAsxg?si=Sy0djuXVK_MRsSN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