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몬드 가미스시 스시맨 풀타임,파트타임 구인 합니다. 작성자가미스시|작성시간26.06.19|조회수7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리치몬드에 위치한 가미스시에서 함께 일하실 분 구인 합니다.스시바 (풀타임 , 파트타임)시급 : 인터뷰 후 협의풀타임 하시는 분은 베네핏 있습니다.궁금 하신점 있으시면 연락 주세요 778 899 3838 입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