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t & Renfrew에 위치한 Kuro Sushi에서 팀원을 찾고 있습니다! 작성자UTGI|작성시간26.06.19|조회수14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Renfrew st & 1st avenue에 위치한 KURO SUSHI & BAR 에서 함께 나아갈 팀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중입니다~!서버 : 0명(경력자)**적극적이고 책임감있게** 배우면서 같이 성장할 마인드가 되어있으신 분들은 주저하지 않고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E-mail : kuroutg@gmail.comPhone : 778-8팔3-팔5일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