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몬드 가미스시 스시맨 구인 합니다. 작성자가미스시|작성시간26.06.20|조회수4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리치몬드 가미스시에서 스시맨 구인 합니다.풀타임, 파트 타임 둘다 가능 합니다.시급은 인터뷰 후 협의 하며 풀타임 하시는 분은 베네핏 있습니다.궁금 하신점 있으시면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778 899 3838.좋은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