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빵과 말씀을 나누는 교회입니다

작성자musum|작성시간23.11.05|조회수349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저희 임마누엘 교회는 매주 토요일마다(첫주 토요일 제외) 

다운타운 헤이스팅 거리에 있는 홈리스 들에게 빵과 말씀을 나누어 주고 있습니다.

 

한번쯤 그 거리를 지나신 적이 있을텐데, 그 분들을 볼 때마다 안타까운 마음이 들지 않습니까?

길거리에 그대로 쓰러져 계시는 분, 약에 온 몸이 마비된 것처럼 굳어 있는 분, 멍하니 앉아 정신이 없어 보이는 분,

음식을 제대로 먹지 못해 허약해 보이는 몸 등등,,

 

저희가 그분들의 삶을 온전히 바꾸지는 못하지만, 그분들의 아픔과 눈물을 조금이나마 헤아리고, 

그분들의 상처를 보듬어주는 마음으로 빵과 하나님의 말씀을 나누어 드리고 있습니다. 

 

한번은 그분들 틈에서 빵과 말씀을 나누어 주는데, 이런 마음이 들었습니다. 

"하나님, 이들이 이렇게 고통과 시름가운데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는데, 하나님이 이들 가운데 임하시고, 

하나님의 나라가 이곳에 이루어질 때는 이런 고통과 괴로움이 다 사라지겠지요. 그 날을 소망합니다."

 

저만 소망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 분들이 그 날을 소망하는 마음으로 빵과 말씀을 나누며, 그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은 빵을 도네이션 해 주시는 베이커리가 있는데, 그곳에서 빵을 픽업하고, 토요일에는 빵과 음료수, 말씀 종이, 스넥을 정성스럽게 포장을 합니다. 그리고 다운타운 헤이스팅 거리로 나가서 나누어 줍니다. 매주마다 이 일을 하시는 것이 어려울 것 같은데, 소명으로 알고 이 일을 기쁨과 감사함으로 감당하고 있습니다. 

 

이 사역에 동참하기를 원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대 환영입니다 ㅎ 교회로 오셔서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여러분들에게 주신 나눔과 섬김, 사랑의 시간을 잘 사용하시고,

여러분들도 하나님의 주신 은혜를 풍성하게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임마누엘 침례교회 

109 E 40th Ave Vancouver 

한국어권공동체 — Immanuel Baptist Church (immanuelbc.c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