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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앞에 다가올 일들의 순서

작성자새벽하늘|작성시간24.02.19|조회수301 목록 댓글 0

 

 

 

 

 

 

 

 

 

 

 

 

 

 

 

 

내년 2025년 7월 일본은 사실 저런 일이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대만 또한 해일로 인하여 큰 피해가 예상된다.

우리나라도 그렇지만, 세계경제가 더 어려운 상황으로 치달을 것이다.

 

 

 

 

 

 

 

 

 

 

 

 

 

 

 

 

 

일본은 80여 개의 활화산이 열도의 척추 부위에 늘어서 있다. 동경대 다찌바나 교수는 후지산이 폭발하면, 막대한 용암과 지하수의 분출로 인근 화산의 마그마를 식히는 지하수가 빠져나가는 라디에이터 효과로 인해 연쇄적 화산 폭발이 일어나고 일본열도가 침몰할 것이라 하였다. 이외에도 세계의 많은 영능력자들이 일본열도의 침몰을 경고한 바 있다.

 

 

 

 

 

 

 

 

 

 

 

 

 

 

 

 

 

 

 

 

 

 

후지산 폭발의 징후들을 보이고 있지만

 

일본인들이 만든 영화 "일본침몰"과 같은 사건은 앞으로 약 2,30개월 후일 것으로 예상한다.

 

 

 

 

 

 

 

 

 

 

 

 

 

 

 

 

 

 

남북은 한 지붕 두체제

 

 

옆방에 살고 있는 북한은 나라일까?? 아니면 깡패보다 더 한 집단일까??

 

 

 

 

북한내 정치범 수용소 약 6곳 

 

 

2021년 7월 기준으로는 정치범수용소 인원이 약 232,400명

 

 

 

 

 

 

김일성,김정일,김정은 3대가 전쟁으로 죽이거나, 숙청해 죽이거나, 굶겨 죽인 사람 약 300만 명, 팔다리 병신된 사람 약 100만 명

 

 

 

 

 

 

 

 

 

 

 

 

옆방에서는 으르렁 거리고, 한쪽에서는 배두드리며 행복한 미래를 꿈꾸고 있다.

 

 

 

 

 

북한이 세계에 자랑하는 주특기

 

 

 

1) 마약재배 수출

 

 

 

 

 

 

 

 

 

 

 

 

 

 

https://www.donga.com/news/Society/article/all/20190524/95684444/1

 

 

 

 

 

 

2) 위조지폐 유통

 

 

 

 

 

 

 

 

 

 

 

 

 

 

 

 

https://www.yna.co.kr/view/AKR20160626018200074

 

 

 

 

 

 

 

 

3) 외국은행 금고털이(해킹부대 양성)

 

 

 

 

 

 

 

 

 

 

 

 

 

 

 

 

 

 

https://imnews.imbc.com/replay/unity/6480962_29114.html

 

 

 

 

 

 

 

 

4) 중국과 러시아에 인력수출(70% 김정은 통치자금) 앵벌이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2956654

 

 

 

 

 

 

 

 

 

5) 탈출하다 걸리면 총살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2384575

 

 

 

 

 

 

 

 

 

6) 남한의 드라마나 영화, 음악을 듣다 들키면 주민들을 불러모아 가족들은 맨 앞줄에, 어린아이에서 노인까지 보는 앞에서 공개 총살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2120420144691728

 

 

 

 

 

 

 

 

 

 

 

7) 북한 보험사기의 원조북, 보험 사기로 통치자금 상납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3351860

 

 

 

 

 

 

 

 

 

 

9) 북한의 국제 테러지원과 무기밀매 실태

 

 

 

https://imnews.imbc.com/news/2023/world/article/6459640_36133.html

 

 

 

 

 

 

 

 

 

 

 

옆방에서는 으르렁 거리고, 한쪽에서는 배두드리며 행복한 미래를 꿈꾸고 있다.

 

 

 

 

 

 

 

 

 

 

 

전북 진안의 마이산(馬耳山) 탑사를 쌓으신 이갑룡(李甲龍, 1860~1957) 처사의 손자 이왕선(李旺善)씨 증언

 

 

 

 

 

 

 

 

 

전북 진안의 마이산(馬耳山) 탑사를 쌓으신 이갑룡(李甲龍, 1860~1957) 처사의 손자 이왕선(李旺善)씨 증언

 

기자: 그러니까 조부님이신 이갑룡 처사께서 전쟁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되는지, 그걸 그대로 한번...

 

이왕선: 그걸 그대로 얘기하면 남북이 뒤죽박죽이 되고 이긴 사람도 진 사람도 없다고 하더라고.

 

기자: 그것은 언제쯤 말씀을 하신 거여요?

 

이왕선: 6.25사변 난 뒤에..

 

기자: 앞으로 또 그렇게 된다고?

 

이왕선: 말하자면 3차 대전이 온다는 식으로 얘기를 하더라고.

 

기자: 이 말씀은 몇 번이나 들으셨어요?

 

이왕선: 글쎄, 그냥 흔히 들은 것 같아요.

 

기자: 이 말씀을 하실 때 가족들과 제자들도 있었어요?

 

이왕선: 가족들과 가깝게 지낸 제자들이 같이 있을 때 얘기를 했죠. 날을 새면서.

 

기자: 마이산 그 집에서?

 

이왕선: 예, 집에서. 하여튼 지금 겨울시간에 자시子時 기도 드릴 때까지 그대로 앉아서 그 얘기를 했어요. 한번 얘기 나오면, 옛날 얘기 이런 거 진지하게 잘 하셨다고.

 

 

기자: 밤새신단 말이지요.

 

이왕선: 기도 시간 갈 때까지 안 자고 얘기해요. 그전에는 왜 또 그렇게 재미가 있는지 몰라요. 왜 그러냐면, 그전에는 테레비가 있는 것도 아니고 라디오가 있는 것도 아니고. 그러니 말하자면 그 얘기가 재미있는 유일한 프로예요. 그래 얘기를 참 잘 하신다고.(출처: 월간개벽)

 

 

 

 

 

 

 

 

 

 

 

 

 

 

道典 5:406) “대란지하(大亂之下)에 대병(大病)이 오느니라. 아동방(我東方) 삼일 전쟁은 있어도 동적강(銅赤江)은 못 넘으리라.


서울은 사문방(死門方)이요, 충청도는 생문방(生門方)이요, 전라도는 둔문방(遁門方)이니 태전으로 내려서야 살리라. ○○은 불바다요 무인지경(無人之境)이 되리라.” 하시니라.

 

아동방(我東方) 삼일 전쟁: 군산에서 지구촌 최초로 발생하는 괴질병으로 인하여 3일 만에 끝나는 것이다.

 

동적강(銅赤江) :  동작동 앞의 한강을 말한다. 북한의 20만 특수부대가 새벽시간대에 기습하는 것으로 예상된다.

 

대란지하(大亂之下)에 대병(大病)이 오느니라: 앞으로 전북 군산(군창)에서 발생하는 괴질병이다.

 

 

 

 

 

 

 

 

 

 

 

 

 

 

 

 

 

 

 

 

 

 

 

 

 

전북 군산(群山, 군창群倉)에서 시발하는 괴질병

 

 

 

道典 7:41) 지구촌 대병겁의 전개 상황

 

“이 뒤에 병겁이 군창(群倉)에서 시발하면 전라북도가 어육지경(魚肉之境)이요

광라주(光羅州)에서 발생하면 전라남도가 어육지경이요

인천(仁川)에서 발생하면 온 세계가 어육지경이 되리라.

 

 

군창(群倉): 현재의 군산. 쌀의 집산지였으며 군사, 상인들의 숙박지로서 군산창 또는 군창으로 불렸다. 

 

어육지경(魚肉之境): 물고기와 짐승의 고기라는 뜻으로 ‘남에게 짓밟히거나 무참한 죽음을 당함’을 비유하는 말.

 

광라주(光羅州): 광주와 나주.

 

 

 

道典 7:41) 이 후에 병겁이 나돌 때 군창에서 발생하여 시발처로부터 이레 동안을 빙빙 돌다가 서북으로 펄쩍 뛰면 급하기 이를 데 없으리라.

 

조선을 49일 동안 쓸고 외국으로 건너가서 전 세계를 3년 동안 쓸어버릴 것이니라.

군창에서 병이 나면 세상이 다 된 줄 알아라. 나주에서 병이 돌면 밥 먹을 틈이 있겠느냐.” 하시고....(道典 7:41)

 

 

 

 

 

 

道典 7편34장) 병란(兵亂)과 병란(病亂)이 함께 온다.

 

“병란(兵亂)과 병란(病亂)이 함께 오느니라.

전쟁이 나면 무명악질(無名惡疾)이 발생하리니 수화병침(水火竝侵)이니라.”

 

또 말씀하시기를 난은 병란(病亂)이 크니라.

 

병겁이 일어나면 두더지가 땅을 뒤지지 못하고 제비가 하늘을 날지 못하리라.”

 

앞으로 무법(無法) 삼 년이 있다. 그 때는 사람들이 아무 집이나 들이닥쳐 같이 먹고살자고 달려들리니 내 것이라도 혼자 먹지 못하리라.”

 

 

 

 

 

 

 

 

 

 

 

 

 

 

 

 

 

 

 

 

 

 

 

 

 

전쟁이 있기 전에 북이 보유한 천연두(시두,두창)의 장난이 있다.

 

 

 

 

 

 

 

 

 

 

 

 

 

 

 

 

 

 

 

 

 

 

 

 

 

https://www.youtube.com/watch?v=lOXzsSlWmAQ&t=107s

 

위 영상에서 1분 40초 부분에 보면 시두(천연두)가 발병하는 상황에서 마스크가 아닌 방독면을 구입해 쓰고 있다는 내용이 나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GEHcb2GWiFI&t=41s

 

https://www.youtube.com/watch?v=VrS598snwss

 

 

 

 

 

 

 

 

 

 

 

 

 

道典 7:63) 가을개벽 전 시두(천연두)가 대발한다

 

 

 

 

 

 

 

 

 


道典 7:63) ...  덕겸이 여쭈기를 “어찌 이렇듯 개가 짖나이까?” 하니
말씀하시기를 “대신명(大神明)이 오는 까닭이니라.” 하시거늘 또 여쭈기를 “무슨 신명입니까?” 하매

 

 

말씀하시기를 “시두손님인데 천자국(天子國)이라야 이 신명이 들어오느니라.
내 세상이 되기 전에 손님이 먼저 오느니라.

 

앞으로 시두(時痘)가 없다가 때가 되면 대발할 참이니 만일 시두가 대발하거든 병겁이 날 줄 알아라.
10 그 때가 되면 잘난 놈은 콩나물 뽑히듯 하리니 너희들은 마음을 순전히 하여 나의 때를 기다리라.” 하시니라.(道典 7:63)


시두손님: 천연두(天然痘). 두신(痘神), 객성(客星), 별성(別星)마마, 손님마마, 마마라고도 한다.

 

 

천자국(天子國): 천자(天子)는 천제(上帝)의 아들로서, 상제님을 대신해서 천하를 다스리는 땅의 통치자이다. 우리 민족은 ‘고조선-북부여’ 이후 ‘고구려-발해’에 이르기까지 건원칭제(建元稱帝)를 하였다.

 

중화사관(中毒)과 식민사관(日毒) 및 서구 실증주의 사관(洋毒)의 지배 아래 한민족의 고대사는 너무도 추악하게 왜곡 조작되었다.


시두(時痘)가 대발하거든: 천연두는 인류가 퇴치에 성공한 유일한 질병으로, 1980년 5월 세계보건기구(WHO)는 천연두가 지구상에서 완전히 박멸되었음을 선언하였다. 질병의 역사상 가장 혹독하게 인간을 괴롭혔던 죽음의 사자인 ‘마마여신’에게 인류의 이름으로 사망 선고를 내린 것이다. 그러나 상제님의 이 말씀을 통해 병겁이 터지기 전 개벽의 신호탄으로 천연두가 다시 창궐할 것임을 알 수 있다. 시두는 곧 의통목의 전주곡인 것이다.

 

 

 

 

 

 

 

 

 

 

 

 

 

 

 

 

 

 

 

 

 

 

道典11편264장) “앞으로 세상이 병란(病亂)으로 한번 뒤집어지느니라.” 하시고 “장차 이름 모를 온갖 병이 다 들어오는데, 병겁(病劫)이 돌기 전에 단독(丹毒)과 시두(時痘)가 먼저 들어오느니라.

 

 

 

 

 

 

 

 

 

 

 

 

 

 

 

 

 

 

 

 

 

 

 

천연두 다음이 남북 3일 전쟁과 미중 3차 대전.

 

 

 

 

 

 

 

 

 

 

 

 

道典 5:406) “대란지하(大亂之下)에 대병(大病)이 오느니라. 아동방(我東方) 삼일 전쟁은 있어도 동적강(銅赤江)은 못 넘으리라.


서울은 사문방(死門方)이요, 충청도는 생문방(生門方)이요, 전라도는 둔문방(遁門方)이니 태전으로 내려서야 살리라.
○○은 불바다요 무인지경(無人之境)이 되리라.” 하시니라.

 

동적강: 동작강. 한강의 여러 이름 중 하나. 동작동 앞의 한강을 말한다.

 

 

 

 

 

 

 

 

 

 

 

 

 

 

 

 

 

 

 

 

 

 

道典 5:415) 상씨름 대전(大戰)의 대세

 

또 말씀하시기를 “아무리 세상이 꽉 찼다 하더라도 북쪽에서 넘어와야 끝판이 난다.
난의 시작은 삼팔선에 있으나 큰 전쟁은 중국에서 일어나리니 중국은 세계의 오고 가는 발길에 채여 녹으리라.” 하시고
“장차 병란(兵亂)과 병란(病亂)이 동시에 터지느니라.


전쟁이 일어나면서 바로 병이 온다. 전쟁은 병이라야 막아 내느니라.
그 때는 모든 것이 뒤죽박죽이 되어 이기고 지는 쪽 없이 멸망하리라.
그 때가 되면 천하대세가 너희들에게 돌아가리니 내 일이 일시에 이루어지느니라.” 하시니라.

 

 

 

 

 

 

 

道典 11:264) “앞으로 세상이 병란(病亂)으로 한번 뒤집어지느니라.” 하시고
“장차 이름 모를 온갖 병이 다 들어오는데, 병겁(病劫)이 돌기 전에 단독(丹毒)과 시두(時痘)가 먼저 들어오느니라.
“앞으로 만병이 들어오면 조선의 세상이 되느니라.” 하시니라.(道典 11:264)

 

 

 

 

 

 

 

 

 

 

 

 

 

 

 

 

 

 

 

 

 

 

 

 

 

 

 

 

 

 

 

 

 




道典 7:38) 가을개벽의 대병겁 심판

 

 

한 성도가 “세상에 백조일손(百祖一孫)이라는 말이 있고, 또 병란(兵亂)도 아니고 기근(饑饉)도 아닌데 시체가 길에 쌓인다는 말이 있사오니 이것을 말씀하시는 것입니까?” 하고 여쭈니

 

 

말씀하시기를 “선천의 모든 악업(惡業)과 신명들의 원한과 보복이 천하의 병을 빚어내어 괴질이 되느니라.
봄과 여름에는 큰 병이 없다가 가을에 접어드는 환절기(換節期)가 되면 봄여름의 죄업에 대한 인과응보가 큰 병세(病勢)를 불러일으키느니라.” 하시고

 

 

 

 

 

 

또 말씀하시기를 “천지대운이 이제서야 큰 가을의 때를 맞이하였느니라.
천지의 만물 농사가 가을 운수를 맞이하여, 선천의 모든 악업이 추운(秋運) 아래에서 큰 병을 일으키고 천하의 큰 난리를 빚어내는 것이니

 

큰 난리가 있은 뒤에 큰 병이 일어나서 전 세계를 휩쓸게 되면 피할 방도가 없고 어떤 약으로도 고칠 수가 없느니라.” 하시니라.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병겁이 휩쓸면 자리를 말아 치우는 줄초상을 치른다.” 하시고
또 말씀하시기를 “병겁으로 사람을 솎아야 사(私)가 없다.” 하시니라.(道典 7:38)

 

백조일손(百祖一孫) : 백 명의 조상 가운데 단 한 명의 자손만이 살아 남을 정도로 구원의 확률이 희박하다는 뜻으로, 가을 대개벽기 구원의 정신을 상징하는 말.


큰 병: 추수운 아래 터지는 병겁은 세계 인류의 모든 의식의 벽, 문화의 장벽, 기존 관념의 장벽을 무너뜨리는 대사건이다. 의통목은 상극의 선천문명이 상생의 후천문명으로 전환하는데 필요한 창조적 진통이며, 새 생명으로 재탄생하는 필수불가결한 통과의례로서 선천 오만년 동안 찌들었던 묵은기운을 씻어내는 과정이다.

 

 




道典 2:44)  이 때는 생사판단의 가을개벽기


상제님께서 하루는 세간에 전해 오는 ‘백조일손(百祖一孫)’이라는 말에 대하여 말씀하시기를
“가을바람이 불면 낙엽이 지면서 열매를 맺는 법이니라.
그러므로 이 때는 생사판단(生死判斷)을 하는 때니라.” 하시니라.

 

 

 

다가오는 세상 난리는


한 성도가 여쭈기를 “‘다가오는 세상 난리는 신명의 조화임을 알지 못한다.’는 말이 있사온데 과연 그러합니까?” 하니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천지개벽을 해도 신명 없이는 안 되나니, 신명이 들어야 무슨 일이든지 되느니라.
내 세상은 조화의 세계요, 신명과 인간이 하나 되는 세계니라.” 하시니라.
또 말씀하시기를 “내 일은 인신합덕(人神合德)으로 되느니라.” 하시니라.(道典 2:44)

 

 

 

 

 

 

 

 

 

 

전쟁이 3일로 끝나는 이유? 전북 군산에서 발생하는 괴질병

 

괴질병이 전세계를 3년동안 강타한다.

 

 

 

 

 

 

 

 

 

 

 

 

 

 

 

道典 7:41)지구촌 대병겁의 전개 상황

 

“이 뒤에 병겁이 군창(群倉)에서 시발하면 전라북도가 어육지경(魚肉之境)이요

광라주(光羅州)에서 발생하면 전라남도가 어육지경이요

인천(仁川)에서 발생하면 온 세계가 어육지경이 되리라.

 

이 후에 병겁이 나돌 때 군창에서 발생하여 시발처로부터 이레 동안을 빙빙 돌다가 서북으로 펄쩍 뛰면 급하기 이를 데 없으리라.

조선을 49일 동안 쓸고 외국으로 건너가서 전 세계를 3년 동안 쓸어버릴 것이니라.

군창에서 병이 나면 세상이 다 된 줄 알아라. 나주에서 병이 돌면 밥 먹을 틈이 있겠느냐.” 하시고....(道典 7:41)

 

 

 

 

 

道典 7편34장) 병란(兵亂)과 병란(病亂)이 함께 온다.

 

“병란(兵亂)과 병란(病亂)이 함께 오느니라.

전쟁이 나면 무명악질(無名惡疾)이 발생하리니 수화병침(水火竝侵)이니라.”

또 말씀하시기를 난은 병란(病亂)이 크니라.

 

병겁이 일어나면 두더지가 땅을 뒤지지 못하고 제비가 하늘을 날지 못하리라.”

 

앞으로 무법(無法) 삼 년이 있다. 그 때는 사람들이 아무 집이나 들이닥쳐 같이 먹고살자고 달려들리니 내 것이라도 혼자 먹지 못하리라.”

 

 

 

 

 

 

 

 

 

남북극 빙하가 대량으로 녹아내리는 이유?

 

 

 

 

 

 

 

 

 

 

 

 

 

 

 

 

남북극 빙하가 대량으로 녹아내리는 이유?

 

 

지구촌 3년 괴질병 다음이 23.5도 기울어진 지구 자전축의 극이동. 지구 1년 360일의 세상이 된다. 

 

 

 

 

 

 

 

 

 

 

 

 

 

 

 

 

 

 

 

 

 

 

 

 

 

 

 

 

 

 

 

 

 

 

 

대개벽의 전주곡

 

 

 

道典 7:17) 가마(釜)가 끓고 인후(咽喉)가 타고 창자(魚腹)가 썩으면 세상일을 가히 알리라. 고기는 꼬리(魚尾)가 병들면 힘을 못 써 죽느니라. 천하에 지진이 자주 일어나면 일이 다 된 줄 알아라.

 

가마(釜): 6.25때 부산(釜山)을 말한다.

 

인후(咽喉): 길의 중요한 통로가 되는 곳을 인체의 목에 비유하여 이르는 말. 인천을 말한다. 6.25때 인천의 상황을 말한다.

 

창자(魚腹)가 썩으면: 한반도(朝鮮)는 바다에 둘러싸인 물고기의 형상으로 창자는 강(江)이다.

 

 

 

 

 

 

道典 7:17)  천하에 지진이 자주 일어나면 일이 다 된 줄 알아라.

 

 

 

 

 

 

道典 7:17) 가마(釜)가 끓고 인후(咽喉)가 타고 창자(魚腹)가 썩으면 세상일을 가히 알리라. 고기는 꼬리(魚尾)가 병들면 힘을 못 써 죽느니라. 천하에 지진이 자주 일어나면 일이 다 된 줄 알아라.

 

 

 

 

 

 

 

 

 

 

 

실시간으로 지구촌에서 발생하는 지진과 화산 상황을 알 수 있는 곳

 

 

 

독일 지구과학연구센터

 

 

https://geofon.gfz-potsdam.de/eqinfo/seismon/globmon.php

 

 

 

 

 

 

 

미국 지진연구협회

 

 

 

https://ds.iris.edu/seismon/index.phtml

 

 

 

 

 

 

 

 

 

 

 

 

 

道典 7편38장) “세상에 백조일손(百祖一孫)이라는 말이 있고, 또 병란(兵亂)도 아니고 기근(饑饉)도 아닌데 시체가 길에 쌓인다는 말이 있사오니 이것을 말씀하시는 것입니까?” 하고 여쭈니

 

말씀하시기를 “선천의 모든 악업(惡業)과 신명들의 원한과 보복이 천하의 병을 빚어내어 괴질이 되느니라.

 

봄과 여름에는 큰 병이 없다가 가을에 접어드는 환절기(換節期)가 되면 봄여름의 죄업에 대한 인과응보가 큰 병세(病勢)를 불러일으키느니라.” 하시고 또 말씀하시기를 “천지대운이 이제서야 큰 가을의 때를 맞이하였느니라.

 

 

천지의 만물 농사가 가을 운수를 맞이하여, 선천의 모든 악업이 추운(秋運) 아래에서 큰 병을 일으키고 천하의 큰 난리를 빚어내는 것이니 큰 난리가 있은 뒤에 큰 병이 일어나서 전 세계를 휩쓸게 되면 피할 방도가 없고 어떤 약으로도 고칠 수가 없느니라.” 하시니라.... “병겁이 휩쓸면 자리를 말아 치우는 줄초상을 치른다.” 하시고, 또 말씀하시기를 “병겁으로 사람을 솎아야 사(私)가 없다.” 하시니라.

 

 

 

 

道典 7편45장) 상제님께서 전주(全州)에서 성도 수십 명을 모아 놓고 공사를 행하시며 말씀하시기를

“이 공사는 병겁이 닥치는 말세에 각 나라와 민족마다 살고 죽는 숫자를 헤아려 보는 공사니라.” 하시고 마당에 나와 하늘을 바라보시니 검은 구름이 하늘을 가렸더라.

 

 

 

상제님께서 일러 말씀하시기를 “천상의 별의 수(數)가 사람의 수와 서로 응하나니, 내가 이제 하늘을 열어 개벽기에 살아남는 사람 수를 천상 성수(星宿)에 붙여 그 수를 보리라.” 하시고 남쪽 하늘을 향하여 “일본과 중국의 수를 보자.” 하시고 발을 구르시니 남쪽 하늘에서부터 검은 구름이 걷히며 별들이 나타나거늘

 

말씀하시기를 “일본과 중국은 그 수가 ○○이로구나.” 하시니 검은 구름이 다시 하늘을 가리더라. 또 “이번에는 서양을 보자.” 하시고 발을 구르시니 검은 구름이 걷히며 별들이 보이다가 도로 가려지거늘

말씀하시기를 “서양의 수는 ○○이로구나.” 하시니라.

 

상제님께서 “이번에는 조선의 숫자를 보자.” 하시고 발을 구르시니 다시 검은 구름이 걷히며 별들이 나타나는지라

말씀하시기를 “그 수를 알았노라. 조선의 수가 그중 낫구나!” 하시니라.

 

 

 

 

 

道典 7편48장) 하루는 어디를 가시다가 흐르는 도랑물에 호연을 씻겨 주시고 나서 감발을 풀고 발을 씻으시던 중에 문득 “아차차! 아차차!” 하시며 큰 소리로 목 놓아 슬피 우시거늘

호연이 상제님의 발을 닦아 드리며 “누가 도망가는데 못 잡아서 ‘아차차’ 해요? 누가 어쩌간디 발 씻다 말고 울어요?” 하고 여쭈니 “저 물을 들여다봐라.” 하시는지라

 

호연이 보니 맑은 도랑물에 송사리들이 먹이를 먹으려고 사방에서 모여들거늘

호연이 “고기 새끼구먼!” 하니 말씀하시기를 “아서라, 너는 뒤로 가 있거라.

하창생이 모두 저 송사리떼와 같이 먹고살려고 껄떡거리다가 허망하게 다 죽을 일을 생각하니 안타깝고 불쌍해서 그런다.” 하시고

 

 

“허망한 세상! 허망하다, 허망하다!” 하시며 혀를 차시니라.

이에 호연이 “아이고, 노래나 하나 하세요. 나 노래 듣고 배울라요.” 하니

상제님께서 “세상만사 덧없이 넘어간다. 세상만사 헛되고 허망하다!” 하고 구슬피 읊조리시니라.

 

 

 

 

 

 

 

 

 

 

 

 

 

 

道典 2:43) 이 때는 천지성공 시대

 

지금은 온 천하가 가을 운수의 시작으로 들어서고 있느니라.
내가 하늘과 땅을 뜯어고쳐 후천을 개벽하고 천하의 선악(善惡)을 심판하여 후천선경의 무량대운(無量大運)을 열려 하나니
너희들은 오직 정의(正義)와 일심(一心)에 힘써 만세의 큰복을 구하라.

 

 

이 때는 천지성공 시대(天地成功時代)니라.


천지신명이 나의 명을 받들어 가을 운의 대의(大義)로써 불의를 숙청하고 의로운 사람을 은밀히 도와주나니
악한 자는 가을에 지는 낙엽같이 떨어져 멸망할 것이요, 참된 자는 온갖 과실이 가을에 결실함과 같으리라.
그러므로 이제 만물의 생명이 다 새로워지고 만복(萬福)이 다시 시작되느니라.(道典 2:43)


이 때는 천지성공 시대: 가을 개벽기에는 서신이 명(命)을 맡아 천지에서 기른 인간의 씨종자를 추린다. 곧 하늘과 땅과 인간이 그 뜻을 이루고 열매를 맺는 것이 바로 후천 오만년 조화선경 건설이다. 이것이 천지와 더불어 영원히 변치 않는 진정한 성공인 것이다.

 

 





道典 4:21) 백보좌 하느님의 서신사명, 가을 대개벽의 심판과 구원

 

 

이 때는 천지성공 시대라.
서신(西神)이 명(命)을 맡아 만유를 지배하여 뭇 이치를 모아 크게 이루나니 이른바 개벽이라.
만물이 가을바람에 혹 말라서 떨어지기도 하고 혹 성숙하기도 함과 같이

 

 

참된 자는 큰 열매를 맺어 그 수(壽)가 길이 창성할 것이요
거짓된 자는 말라 떨어져 길이 멸망할지라.
그러므로 혹 신위(神威)를 떨쳐 불의를 숙청(肅淸)하고 혹 인애(仁愛)를 베풀어 의로운 사람을 돕나니
삶을 구하는 자와 복을 구하는 자는 크게 힘쓸지어다.(道典 4:21)

서신이 명을 맡아: ‘서(西)’는 성숙과 통일의 때인 가을을 의미한다. 즉 서신은 천지의 여름과 가을이 교역하는 극적인 대변혁의 시간대에 오시는 우주의 주재자를 말한다. 서신사명은 상제님 위에 누가 또 있어 사명을 내리는 것이 아니다.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이 우주 정신의 결실기에 인간으로 강세하시어 대개벽의 통일 세계를 열어 다스리시는 것을 말한다.

 

 

 

 

 

 

 

 

 

道典 7:42) 가을개벽의 대급살병


시속에 부녀자들이 비위만 거슬리면 ‘급살 맞아 죽으라.’고 이르나니 이는 곧 급살병(急煞病)을 이름이라.
하룻밤 하루낮을 잠도 못 자고 쉬지도 못하고 짚신 세 켤레씩 떨어뜨리며 주검을 밟고 넘어 병자를 건지게 되리니
이렇듯 급박할 때에 나를 믿으라 하여 안 믿을 자가 있으리오.
시장이나 집회 중에 가더라도 ‘저 사람들이 나를 믿으면 살고 잘되련만.’ 하는 생각을 두게 되면, 그 사람들은 모를지라도 덕은 너희들에게 있느니라.
 ‘시루 증(甑)’ 자, ‘뫼 산(山)’ 자만 똑똑히 알면 살리라.(증산도 道典 7:42)

 

 

 

道典 4:39) 천지신명들이 다 손을 잡느니라

 

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개벽이 될 때에는 온 천지에 있는 신명들이 한꺼번에 손을 잡고 나의 명을 따르게 되느니라.” 하시고
또 말씀하시기를 “병겁이 밀려오면 온 천하에서 너희들에게 ‘살려 달라’고 울부짖는 소리가 진동하고
송장 썩는 냄새가 천지에 진동하여 아무리 비위(脾胃)가 강한 사람이라도 밥 한 술 뜨기가 어려우리라.” 하시니라.(증산도 道典 4:39)

 

 

 

 

 

 

 

道典 5:291)나의 운수는 더러운 병 속에


7월에 제비창골 삼밭에서 공사를 보신 뒤에 성도들을 거느리고 서전재 꼭대기 십자로에서 공사를 행하실 때
손사풍(巽巳風)을 불리시며 장질부사 열병을 잠깐 앓으시고 말씀하시기를 “이만하면 사람을 고쳐 쓸 만하도다.” 하시고
손사풍을 더 강하게 불리신 후에 “손사풍은 봄에 부는 것이나 나는 동지섣달에도 손사풍을 일으켜 병을 내놓느니라.
병겁이 처음에는 약하다가 나중에는 강하게 몰아쳐서 살아남기가 어려우리라.
나의 운수는 더러운 병(病) 속에 들어 있노라.” 하시니라.

 

 


병목이 너희들 운수목


이에 갑칠이 여쭈기를 “이해를 잘 못하겠습니다. 치병을 하시면서 병 속에 운수가 있다 하심은 무슨 연고입니까?” 하니
말씀하시기를 “속담에 ‘병 주고 약 준다.’는 말을 못 들었느냐. 병목이 없으면 너희들에게 운수가 돌아올 수가 없느니라.
병목이 너희들 운수목이니 장차 병으로 사람을 솎는다.” 하시고

 

“내가 이곳에 무명악질(無名惡疾)을 가진 괴질신장들을 주둔시켰나니
신장들이 움직이면 전 세계에 병이 일어나리라.
이 뒤에 이름 모를 괴질이 침입할 때는 주검이 논 물꼬에 새비떼 밀리듯 하리라.” 하시니라.

 

 

또 말씀하시기를 “앞으로 세상이 한바탕 크게 시끄러워지는데 병겁이 돌 때 서신사명 깃대 흔들고 들어가면 세계가 너희를 안다.
그 때 사람들이 ‘아, 저 도인들이 진짜로구나.’ 하는 것을 깨닫게 되리라.” 하시니라.(증산도 道典 5:291)

 

 

 

 

 

道典 7:42) 가을개벽의 대급살병


시속에 부녀자들이 비위만 거슬리면 ‘급살 맞아 죽으라.’고 이르나니 이는 곧 급살병(急煞病)을 이름이라.
하룻밤 하루낮을 잠도 못 자고 쉬지도 못하고 짚신 세 켤레씩 떨어뜨리며 주검을 밟고 넘어 병자를 건지게 되리니
이렇듯 급박할 때에 나를 믿으라 하여 안 믿을 자가 있으리오.


시장이나 집회 중에 가더라도 ‘저 사람들이 나를 믿으면 살고 잘되련만.’ 하는 생각을 두게 되면, 그 사람들은 모를지라도 덕은 너희들에게 있느니라.(증산도 道典 7:42)

 

 

 

 

 

道典 7:51) 한국은 온 인류 구원의 나라

 

道典 7:51) 상제님께서 또 말씀하시기를 “병겁이 닥쳐오면 달리 방도가 있나니
너희들에게 명하여 때를 기다리게 하였다가 때가 오면 천하에 쓰도록 할 것이니라.
세상 모든 나라들이 차마 눈뜨고 볼 수 없는 진멸의 지경이 되었다가 너희들로 인하여 구원을 얻을 것이니

 

이후에 세계의 만백성들이 너희들을 맞아다가 진수성찬(珍羞盛饌)을 차려 놓고 한바탕 풍류를 펼쳐 크게 환대하리라.
그 때 너희들의 영락이 지금 내 눈에 선연하니라.” 하시니라.(증산도 道典 7: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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