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스, 메트로타운 근처] 같이 우쿨렐레 배우고 연습하실 분!

작성자뉴우웨|작성시간26.06.17|조회수28 목록 댓글 0

https://open.kakao.com/o/pvqHLKyi

현재 4명인데 약간의 추가 인원 모집해봅니다.

개인 악기 있으시면 더 좋지만 없으셔도 한번 배워보시고 중고로 구입하셔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우쿨렐레가 쉽고 재밌게 배우시고 초보라도 합주 같이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즐거운 취미생활 함께해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