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케아 커피 테이블 팝니다

작성자씽씽쌩쌩|작성시간26.06.07|조회수105 목록 댓글 0

이케아 커피테이블인데 사용을 안해서 처분합니다.
6개월정도 사용했습니다.
조이스 콜링우드 역 쪽에서 픽업만 가능합니다.
$25

https://open.kakao.com/o/sXVuhs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