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금 한아름에서 산 캐비지 반박스 나누실 분 구해요

작성자chii|작성시간26.06.07|조회수96 목록 댓글 0

단어를 한글로 쓰니 글이 안 올라가지네요.
방금 hmart에서 한박스 사서 나왔어요.
반 나누실 분 구해요.
한 두시간정도 코퀴센터에 있다가 다운타운 돌아가요. 댓글후 오픈 챗 부탁드려요


https://open.kakao.com/o/sGBsaxX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