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팔아요. 몇 번 타지 않아 상태 좋고, 며칠전에 샵가서 바퀴에 에어도 넣어놨어요!
자물쇠랑 자전거 핸들에 핸드폰 거치대도 같이 드려요.
그랜빌 역에서 거래 가능하고, 금액은 $50 입니다.
아래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eUkosyi
다음검색
자전거 팔아요. 몇 번 타지 않아 상태 좋고, 며칠전에 샵가서 바퀴에 에어도 넣어놨어요!
자물쇠랑 자전거 핸들에 핸드폰 거치대도 같이 드려요.
그랜빌 역에서 거래 가능하고, 금액은 $50 입니다.
아래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open.kakao.com/o/seUkosy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