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나소닉 밥솥] 거래완료

작성자yyyy_c|작성시간26.06.09|조회수88 목록 댓글 0

10컵용량 밥솥입니다. 친구랑 같이 쓰느라고 구매했어요. 막상 사놓고 밥을 많이 먹진 않아서 사용은 많이 안했습니다. 용량커서 한번에 밥해서 냉동해두시면 좋아요.
크기가 커서 찜같은거 해드실 수 있어요.
$45에 팔아요
거래는 조이스역 근처나 Kingsway CIBC 근처에서 가능합니다.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조이스 밥솥
https://open.kakao.com/o/sEXhcN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