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텁니다!!
한겨울에 입어도 따뜻한 도톰한 겨울니트입니다.
질이 좋아 자주 입었으나 어울리지 않아 판매합니다:(
$80
기모 스웻셔츠입니다.
색이 너무 맘에 들어서 샀던 옷인데 저에게 어울리지 않네요ㅜㅜ
$20
편하게 입을 수 있는 JEEP 스웻셔츠입니다.
$10
COS 오버사이즈 모헤어 스트라이프 니트입니다.
흰색 Size S - $80
차콜 XS - $80
추가로 가방입니다.
COS 구름백 가장 큰 사이즈 화이트입니다.
$150
차홍 볼륨 헤어 스프레이
파마를 하고 필요가 없어져서 구매하신 분 중 원하시는 분께 드리겠습니다.
세 번 정도 사용했는데 공항에서 용량 문제로 반을 따라버려서 반 정도 남았습니다ㅠㅠ
가격 흥정 적당한 선에서 받습니다!
로히드 스테이션 근처에서 거래합니다.
오픈채팅 편하게 걸어주세요:)
https://open.kakao.com/o/sfWV2C6h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