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Ford 08 Escape suv 차량 판매합니다!(나나이모역)

작성자니낭|작성시간26.06.15|조회수133 목록 댓글 0

🚗 2008 포드 이스케이프 XLT V6 3.0L (4WD)

작년 6월 구매후 장거리 여행도 문제없이 다녔고, 엔진도 튼튼한 차량이라 오래 탈 생각으로 타이어 교체를 포함해 필요한 정비와 점검을 꾸준히 받으며 관리해왔습니다. 여행용 미니밴을 구매하게 되어 아쉽지만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전 차주분들부터 꾸준히 관리받아 온 차량이고, 브레이크, 가스켓 등 주요 정비 내역이 기록되어 있으며, 2023년 10월에 엔진과 미션(변속기)을 약 98,743km 사용된 중고 부품으로 교체했습니다. 미터기엔 380000 으로 뜹니다.
카펙스에 이전 사용자 정비내역이 나와있습니다.

저는 2025년 6월에 구매하여 믿을 수 있는 정비소에서 예방 정비와 정기 점검을 꾸준히 받아왔습니다.

최근 정비 내역

* 앞 브레이크 패드 교체 (2025년 8월)
* Michelin CrossClimate2 올웨더 타이어 장착 (2025년 10월)
* 에어컨 블로워 모터 및 캐빈 에어필터 교체 (2025년 10월)
* 스파크 플러그 6개 및 점화코일 3개 교체 (2026년 2월)
* 배터리 교체 (2026년 2월)
* 머플러 가스켓 교체 (2026년 3월)
* 그 외 소모품 점검 및 경정비 진행

추가 사항

* 블랙박스 설치
* Apple CarPlay 지원 헤드유닛 장착
* 후방카메라 및 후방센서 장착 (간헐적으로 작동)

오일은 5,000km마다 교환했으며, 각종 오일 및 냉각수 등도 정기적으로 점검했습니다.

사진 보시고 궁금하신 점 편하게 연락주세요~!!

차량테스트는 나나이모역 trout lake 근처에서 진행 할 예정입니다!

나나이모역 이사정리
https://open.kakao.com/o/s2Yu5r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