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725 팝니다.
몇번 안신어서 상태 좋아요!
사이즈는 8 (250)로되어있는데
이 디자인이 조금 타이트하게 나와서 245,250 신으시는분들께 딱이에요!
가격은 완전 저렴하게 70불에 드릴게요 :))
밴쿠버에서 구매했어요!
그런데 박스는없답니다 ><
거래는 다운타운이나 조이스 가능합니다!
채팅주세요!
https://open.kakao.com/o/sVQE8Ezi
다음검색
뉴발란스 725 팝니다.
몇번 안신어서 상태 좋아요!
사이즈는 8 (250)로되어있는데
이 디자인이 조금 타이트하게 나와서 245,250 신으시는분들께 딱이에요!
가격은 완전 저렴하게 70불에 드릴게요 :))
밴쿠버에서 구매했어요!
그런데 박스는없답니다 ><
거래는 다운타운이나 조이스 가능합니다!
채팅주세요!
https://open.kakao.com/o/sVQE8Ez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