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구입후 1 년정도 썼고 사용감 좀 있지만 상태 좋아요
지금 리테일가 900 정도 하는것 같네요
픽업 다운타운 입니다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우벤유판매
https://open.kakao.com/o/sKXg4pAi
다음검색
현대백화점 구입후 1 년정도 썼고 사용감 좀 있지만 상태 좋아요
지금 리테일가 900 정도 하는것 같네요
픽업 다운타운 입니다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우벤유판매
https://open.kakao.com/o/sKXg4p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