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 혹은 책상으로 사용하기 좋은 테이블이고,
이케아에서 구매했었어요
기스도 없고 상태 좋습니다!
가로 110cm x 세로 67cm x 높이 74 cm
가격은 $20 이며,
픽업만 가능합니다! 지역은 다운타운 이에요☺️
배송 원하시면 추가금 받고 해드릴께요
아래 오픈카톡으로 문의주세요.
https://open.kakao.com/o/shDiLvzi
다음검색
식탁 혹은 책상으로 사용하기 좋은 테이블이고,
이케아에서 구매했었어요
기스도 없고 상태 좋습니다!
가로 110cm x 세로 67cm x 높이 74 cm
가격은 $20 이며,
픽업만 가능합니다! 지역은 다운타운 이에요☺️
배송 원하시면 추가금 받고 해드릴께요
아래 오픈카톡으로 문의주세요.
https://open.kakao.com/o/shDiLvz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