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자 옷, 가방, 모자 정리 (옷 싸게 팔아요!!)

작성자Harmony12|작성시간26.06.23|조회수170 목록 댓글 0

옷장정리하며 잘 안입는 옷들 싸게 판매해요!

거래는 로히드/버퀴 역에서 가능하고 시간만 맞는다면 Science World 역쪽에서 가능합니다!

https://open.kakao.com/o/sN1zCsce

$10 사이즈 S (중간 고무줄 짱짱해서 66까지 편하게 입을수 있을것 같아요! 딱 한번 입었습니당)

$5 (사이즈 적혀있지 않지만 S-M 입으시는 분들 추천)

$5 사이즈 L 인데 55반 - 66분들게 맞을것 같습니다! 키 158 키준 발목 다 덮는 기장이에용

$5 사이즈: XS
오버사이즈 크롭 디자인이에요! 한번도 안입은 새제품입니당

$5

$5 사이즈: M 얘도 스판끼 짱짱해서 편해요!!

$30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