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은 아니고 60세되면, 한국에서 은퇴하고 캐나다 간병인 취업관련 2년정도 근무해보고싶어 문의드립니다.
Home Child Care Provider도 있는거 같더라구요.
한국에서 4년제 졸업은 했고 사회복지학은 다른 곳에서 공부해서 수료하였다면 , 60세에도 job 제안이 있긴할까요.
예전에 캐나다 어학연수도 했고, CLB 4는 넘습니다.
한국에서 은퇴후 캐나다에서 주 30시간정도 일하면서 2년정도 지내보고 싶은데 가능한지 문의입니다.
일단 제가 60세에도 JOB제안이 들어올지 궁금하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