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홀비자 유효 기간 중 컬리지 재학하면 비자 상태는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mnmn091|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UvanU_Celine 작성시간26.06.16 안녕하세요 우벤유 셀린입니다.말씀하신 상황에서 워홀 두번째 비자를 활성화하시는 건 아까우니 일단 9월 만료 전 관광비자로 연장하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내년 1월 컬리지 입학 및 졸업 후 남은 워홀 비자를 쓰셔서 경력 만드시는 게 더 좋을 듯 하네요.또한 학생비자가 메인이기 때문에 수업기간에는 파트타임으로만 일 하실 수 있습니다.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오픈채팅으로 주세요https://open.kakao.com/o/sXvKjaqh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