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운영자광고]7월1일 다운타운 중심!!! 세컨룸 콘도 :)

작성자우리는 벤쿠버 유학생|작성시간26.06.05|조회수170 목록 댓글 0


(*7월 1일 입주 세컨룸 입주 -다운타운 중심에 콘도!)

안녕하세요. 😄 현재 집주인 외  1분  룸메 구합니다.  <7월 1일 입주하실분 >

깔끔하게 주인의식 가지고 예의있게 쓰실분 구해요.
이것만 지켜주신다면 자.유.롭.게 생활하실수있습니다.
위치는 제목처럼 Ronson and Smithe street

Hmart 근처, 도서관, iga, 각종 버스 정류장 이랑 가깝습니다.
거실에 편안한 소파에서 커피나 쉬실수 있게 마련 되어있습니다. 고층에 위치하며, 사우나 fully equipped 헬스장이 있습니다. 24시간 경비 완비

트롬 세탁기, 빠른 인터넷, 주방세제 포함
인기가 좋은 조건이니 서둘러 주세요. 편하게 쓰실분 찾습니다.
세컨룸 [1200]
Deposit [600]
Minimum 3개월 주거
(*근무중에는 연락은 바로 못 드리오니, 확인 한뒤,  전화 또는 문자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78 ) 954 - 788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