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벤쿠버] 임시숙소 구합니다!

작성자이예인|작성시간26.06.07|조회수16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워킹홀리데이 갈 예정이며, 여1, 남1 총 2명이서 머무를 임시숙소를 구하고 있습니다.

* 두 명 다 담배 안피웁니다.
* 술도 잘 안먹습니다.
* 조용한 거 좋아하며 청소도 좋아해서 깔끔하게 머무를 자신 있습니다!

위치는 다운타운 근처, 리치몬드 이 쪽 선호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통이 편리한 곳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7/7~ 7/31 까지 렌트 또는 쉐어하우스를 구하고 있습니다.

7/7~ 단기 거주도 괜찮습니다!

편하게 연락부탁드립니다. (가격과 사진, 위치 첨부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https://open.kakao.com/o/smjZQ8v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