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스트릿이나 싸이언스월드역근처 룸구합니다 작성자Jjjjjhh|작성시간26.06.12|조회수10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대 워홀중인 남자입니다 main st이나 싸이언스월드역 근처 룸구합니다 7월8일쯤 입주희망합니다 예산은 1200아래로 생각중입니다 일이있어서 늦는날에는 12시 넘어서 집에 도착합니다 연락주세요!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Tap the link to get started.룸https://open.kakao.com/o/suMpHez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