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메인스트릿이나 싸이언스월드역근처 룸구합니다

작성자Jjjjjhh|작성시간26.06.12|조회수99 목록 댓글 0

 20대 워홀중인 남자입니다 main st이나 싸이언스월드역 근처 룸구합니다 7월8일쯤 입주희망합니다 예산은 1200아래로 생각중입니다 일이있어서 늦는날에는 12시 넘어서 집에 도착합니다 연락주세요!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https://open.kakao.com/o/suMpHez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