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8월 1일 입주 다운타운 Alberni&Bute 솔라, 마스터룸

작성자융융잉짱|작성시간26.06.14|조회수137 목록 댓글 0

 다운타운 중심 뷰트 알버니 콜하버 빌딩 솔라, 마스터룸 룸메이트 구합니다!

다른 솔라보다 상대적으로 크기가 커서 방같은 느낌으로 사용하실 있을거예요.
마스터룸도 커플이 살아도 작지 않은 크기입니다!
거실쉐어가 없고 전체가 마루바닥이고 깨끗하고 집안에 세탁기 건조기 다 있어서 편리해요.
걸어서 한남마트2분거리, 버라드역 8분거리,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2bed room 2 bath room 마스터1명 세컨1명 솔라1명 총 3명에서 살게 되고, 화장실은 세컨룸메, 솔라 룸메와 함께 쓰시고 마스터는 혼자 쓰시면 됩니다!!


초고속 인터넷/bc하이드로 50불까지 지원합니다.


솔라 1150
마스터룸1600 (디파짓 절반)
세컨 1350 -9월1일 입주가능
궁금하신 점 연락주세요. 입주기간에 따라 할인도 해드릴게요~
간단한 자기소개도 부탁드려요~!!(성별/나이/직업 등)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알버니 룸메 구해요

Start an Open Chat on KakaoTalk!
Tap the link to get started.

알버니
https://open.kakao.com/o/sNTBoQh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