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타운 7월1일입주 룸렌트 구합니다 작성자ililIlllIii|작성시간26.06.16|조회수1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여 30대 영주권자이구 남자입니다.다운타운 7월1일 룸렌트 구합니다.역에서 크게 멀지 않았으면 해요아침일찍나가서 밤늦게들어오고 주방은 쉬는날 라면정도 끊여먹을때 쓰고는 거의 쓸일이 없을꺼 같애요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mqyeT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