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운타운 7월1일입주 룸렌트 구합니다

작성자ililIlllIii|작성시간26.06.16|조회수12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여 30대 영주권자이구 남자입니다.

다운타운 7월1일 룸렌트 구합니다.

역에서 크게 멀지 않았으면 해요

아침일찍나가서 밤늦게들어오고 주방은 쉬는날 라면정도 끊여먹을때 쓰고는 거의 쓸일이 없을꺼 같애요

연락주세요.

 

 

https://open.kakao.com/o/smqyeTy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