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7월1일 세컨룸(개인화장실) 완료

작성자은정|작성시간26.06.18|조회수21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7월 1일부터 한달 세컨룸 사용하실 분 구해요! 화장실은 혼자 사용하실꺼고

룸메도 직업 특성상 집을 자주 비워 거의 혼자 사용하 실 수 있어요!! (6월 말도 가능)

 

1. 위치

-캐나다라인 마린드라이브 바로 앞 신축 콘도 입니다!!!

심지어 1존 입니다!

-다운타운도 가기 편하고 2존도 가기좋은 중간입니다!

 

2. 신축 콘도

-세컨룸 침대, 책상 다 있음! 공부하기 좋음

-개인 화장실

-룸메한명 거의 집에 안옴

-거실 쉐어없음

-수저 젓가락 전부 있음

-유틸 미포함 하지만 100불도 안나옴(2명이서 나눠냄)

 

3. 규칙

-딱히 없음

 

렌트비 : 1280

디파짓 : 640

집사진 궁금하시면 연락주세요 보내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