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수원 살고 있는 00년생 여자 이수진이라고 합니다◡̈
9/10 워홀 비자로 출국예정 중에 있는데 미리 임시 숙소를 구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
위치는 다운타운, 버너비 다 괜찮습니다.
가격은 아무래도 ,, 저렴할수록 너무 너무 좋은데 하루 50 ~ 70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짐은 임시숙소에서만 사용할 짐을 작은 캐리어에 따로 담아두고 갈 예정이라 큰 짐들은 지낼 동안 열지 않으려고 해요.
그래서 최대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조건이 맞으시다면 아래 카카오톡 링크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https://open.kakao.com/o/sf6iJsAi
안녕하세요. 현재 수원 살고 있는 00년생 여자 이수진이라고 합니다◡̈
9/10 워홀 비자로 출국예정 중에 있는데 미리 임시 숙소를 구하고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
위치는 다운타운, 버너비 다 괜찮습니다.
가격은 아무래도 ,, 저렴할수록 너무 너무 좋은데 하루 50 ~ 70까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짐은 임시숙소에서만 사용할 짐을 작은 캐리어에 따로 담아두고 갈 예정이라 큰 짐들은 지낼 동안 열지 않으려고 해요.
그래서 최대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려고 합니다.
조건이 맞으시다면 아래 카카오톡 링크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https://open.kakao.com/o/sf6iJsAi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