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벤쿠버] [임시숙소 구해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작성자김연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69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8월 6일 입국 예정인 워홀러입니다!

 

8월 6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자 2명이 지낼 숙소를 구하고 있습니다. 

 

평소 깔끔하게 생활하는 편이며, 해외 생활 경험이 있어 기본적인 하우스 룰과 공동생활 매너를 잘 지킵니다. 두 명 모두 비흡연자입니다.

 

📍 희망 지역

- 다운타운 근처

- 시티까지 버스로 20~30분 내외 이동 가능하다면 괜찮습니다.

 

🏠 희망 조건

- 여자 2명 거주 가능

- 청결한 곳

- 바퀴벌레 문제가 없는 곳

-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한 곳

 

💰 예산

- 1인 기준 CAD ~1500 정도

- 위치 및 숙소 컨디션에 따라 조정 가능합니다.

 

가격, 위치, 사진과 함께 편하게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https://open.kakao.com/o/sBD3JPA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