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셜브로드웨이 스카이트레인역에서 10분정도 떨어진곳에 위치한
나이트 & 킹스웨이 E21ave 원룸집을 소개합니다.
우선 저는 이 집에 3개월정도 살았구요 친구와 집을 같이 다운타운에 얻어서 나가야하는 관계로
집을 내놓습니다.
이집은 총 3층짜리 집입니다. 집주인은 3층에서 방을 사용하십니다.
이 집은 벤쿠버 병원에서 일한 필리핀계 캐네디언 아저씨와 같이 사용하시게됩니다.
말이 쉐어하우스지 아저씨가 병원일로 늦게 오시는경우가 잦으셔서 거의 집을 혼자 쓰신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간혹 집을 아예 오시지 않을때도 있습니다. 그럴땐 정말 나홀로집에가 되겠죠 정말 프리하고 좋습니다.
밑에 사진에 보시는바와 같이 집에 들어가는 출입구도 따로 마련되어있구요 원룸형 방인데 화장실,침대,수납장,개인전자레인지
등등 필요한것은 왠만하면 준비되어있습니다. 주방은 윗층에서 아저씨와 쉐어하는건데 식기는 아저씨가 몇개씩 주셔서
전자레인지쪽에 따로 보관해놓으시면 됩니다. 냉장고또한 같이 쉐어하시면 됩니다. 전혀 불편하지않아요.
또한 개인화장실이 정말 깨끗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침대도 아저씨께서 새로 들어오시는분에 의사에따라 큰침대로 바꾸어주실수도 있다고 하시네요.
정말 파격적인 조건같습니다.
제일 중요한건 아저씨가 이민권자라 영어도 잘하시고 정말 친절하십니다.
주위에있는 학생들 몇명이서 화장실과 주방을 쉐어하는 쉐어하우스와 가격도 비슷한 수준입니다.
집에는 아저씨와 여기들어오시는분 딱 두분만 사용하시는거구요
간혹 아저씨 애기들이 집에와서 윗층에 머무는데 시끄럽지도 않습니다.
교통편도 집앞에서 22번 버스를 타면 다운타운 버라드역까지 20분정도면 충분히가고요 22번타시고 스카이트렌으로
갈아타셔도되요 . 집근처 3분정도거리에 19번버스도 다녀서 다운타운에서 친구들과 늦게까지놀고 나이트버스 N19을
타고 집으로 오셔도 됩니다.
새로들어오실분 남녀 성별구분없구요 혼자 안전한집 조용한 자신만의 공간을 찾으시는 분에게 안성맞춤이겠네요.
렌트비는 월 550불 / 디파짓을 렌트비에 반절이 되겠습니다.
저와 계약하시는게아니라 아저씨와 직접 하시면 됩니다.
2014년 1월1일부터 가능하십니다.
밑에사진은 제 짐들이 좀 있어서 지저분해 보일수있는데 들어오시기전에 책임지고 깨끗히 청소하고 나갈꺼니까
안심하셔도 됩니다. 특히 수납장은 1인 옷 넣기에 충분하구요. 자켓이나 점퍼 10개정도 걸어놓을 큰 옷걸이도 있습니다.
604 727 1670 제 번호이구요 궁금하신점이나 방에 관심이있으셔서 보러오실분들은 문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