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리치몬드 하우스에서 8월1일부터 함께 살 룸메이트 구합니다 (Bridgeport 역 근처)

작성자letzgo|작성시간24.07.04|조회수169 목록 댓글 0

 






리치몬드 브릿지포트(Bridgeport) 지역에 위치한 2층짜리 하우스에서 룸메이트를 구합니다.


집은 방이 윗층3개 아랫층3개 있는 2층짜리 넓은 하우스 입니다.

이번에 룸메이트 구하는 방은 1층에 있는 방이구요, 싱글침대, 책상, 그리고 벽장이 있습니다.(사진에 나온건 더블 침대이지만 현재 지내는 룸메이트가 가지고 나갈거라서 싱글 침대로 넣어드릴거에요).

방이 꽤나 넓어요! 단탄 아파트 세컨룸과 비교하면 거의 두배 이상 넓어서 생활하기 편하실거에요.


화장실은 다른 한분과 함께 두분이서 쉐어하시게 됩니다.

저희집 방 총 6개중 5개에만(한방에 한분씩 총 다섯명)거주하구요, 나머지 방 하나는 공부방으로 쓰거나 가족/친구가 단기로 방문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게스트룸으로 두고 있습니다.


거실은 윗층에 하나 아랫층에 하나 총 두개가 있어서 윗층 거실은 티비시청 등 일반적인 거실 용도로 사용하고 아랫층 거실은 실내운동, 영화시청, 보드게임, 비디오게임, 악기연주 등 여러가지 취미활동을 할 수 있는 레크레이션 룸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유롭게 사용하시고 뒷정리만 잘 하시면 됩니다.

윗층 야외 데크와 뒷마당이 있어서 날 좋은 여름에 바베큐도 가능합니다(바베큐 기계 있습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은 집앞 스트릿 파킹 가능하고 대중교통 이용하실 분은 브릿지포트(bridgeport) 역 까지 도보로 약 15-20분정도 소요됩니다. (차로3분). 메트로타운까지 바로 가는 버스정류장도 도보10분거리에 있습니다.

1존 티켓만 이용하시는 분은 한정거장 전인 마린드라이브(marine drive)역을 이용하시면 되고 보행자/자전거 전용 다리를 이용하시면 걸어서 20-25분정도 걸립니다.

자전거 도로 잘 되어 있어서 자전거로 출퇴근 하시기도 좋아요.

​공항이랑 매우 가까워서(차로 약10분) 혹시 공항에서 근무하시는 분 계신다면 위치 좋아요!(현재 5명 거주인원 중 4명이 공항에서 일해요!)


집 근처에 코스트코, 선기븐 마트, 달러라마, 팀홀튼, A&W, 우체국, Pizza pizza, 한국식당(대장금) 등이 있어서 편리하고 혹시 직장을 구하는 분이시라면 주변에서 구하기도 수월하실 것 같습니다.


현재 저포함 모듬 룸메가 20-30대 남자들이라서 새로 들어오시는 분도 남자분이 편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시간 맞춰서 장도 같이 보고 밥도 같이 먹고 등산이나 캠핑등 여행도 함께 가는 것 좋아하시는 분 선호합니다.
좁은 아파트에서 힘들게 살지 마시고 넓은 집에서 편하고 즐겁게 지내실 분! 공용공간 이용 후 깔끔하게 정리 해 주시기 등등 기본적인 것들만 지켜주시면 오랫동안 편하게 지내시기 좋을 거에요.


8월1일에 들어오실 분을 구하고 있지만 사정에 따라 좀더 일찍/늦게 들어오셔야 한다면 최대한 맞춰 드리겠습니다.



렌트는 월$800에 유틸 포함이고 장기로 계실 분을 선호하지만 시정상 단기로 계셔야 하는 분도 연락 주세요.




​궁금하신 사항있으시거나 집 보러 직접 와보시고 싶으시면 아래 오픈카톡으로 간단한 소개와 함께 연락 부탁드립니다 :)



리치몬드 룸메이트 구해요~
https://open.kakao.com/o/sSIe272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