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55 Jervis St ‘거실’ 룸쉐어 하실 분 구합니다!
저희 유닛 거실의 장점을 말씀드리자면,
첫째, 스탠리 파크와 콜 하버가 한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뷰가 있구요,
둘째, 마스터룸에 솔라리움이 추가로 붙어있어서 독립된 공간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셋째, 걸어서 10분 안에 각종 편의시설, 콜하버 산책로는 걸어서 3분 거리입니다.
넷째, 콜하버 지역의 부촌이라, 치안과 안전이 보장되고, 큰길가 라서 노숙자나 위험 한 사건들이 일체 없었습니다.
[위치]
건물 주소는 555 Jervis St.이고, Jervis & W. Pender St.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글맵 기준, 다운타운 한남마트 도보5분, 버라드역 도보8분, Robson St. 으로의 접근성 엄청 좋구요, 근처에 JJ bean, Starbucks, Shoopers, BC Liquor , 7-Eleven 등의 편의 시설이 도보로 5-7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소개]
오래 안된 콘도 이고요, 유닛의 크기가 950 sqf으로 매우 커서 넓은 공간으로 이용 가능하십니다. 건물 주변 CCTV와 상주 컨시어지가 있어 보안이 매우 좋고, 아래 사진에서 보시 듯, 넓은 수영장과 헬스장이 있습니다.
<건물외관>
<건물 로비>
<헬스장>
<수영장>
“이제 가장 중요한 방 소개를 해볼께요 😊”
[거실]
방에 들어가시면 오른쪽으로 마스터룸 전용화장실이 위치해 있고, 키친을 지나면 스탠리 파크와 콜하버가 한눈에 보이는 거실이 있습니다. 안에는 퀸매트리스가 있고, 책상, 전용 옷장이 있습니다. (수납 걱정 No No! + 옷걸이 15개 제공). 방이 넓어서 휴식을 취하기 좋습니다.
현재는 커텐으로 바뀌고 더 넓어졌습니다.
1. 구비품목 : 퀸 침대1개, 이불, 매트리스 커버, 베개, 베개커버, 책상 및 의자, 라이트 스탠드, 옷걸이 15개, 쓰레기통, 블라인드, 헤어드라이기, 화장실 청소도구 등.
2. 대상 : 여성분전용
3. 무료 제공 사항: 하이드로 50불까지 지원, 인터넷 포함, 제공해드린 가구에 전구 나갔을 시, 전구교체 해드립니다.
4. 조건 : 함께 생활하는 공용 공간이다 보니 부득이하게 파티, 지인 초대 불가입니다. 모두 함께 사는 집이니 서로 에티켓을 지켜서 기분 좋은 밴쿠버 생활 만들어 봐요.
5. 각자 방은 거주자가 청소하고, 공용 공간(화장실, 주방)은 순번을 정해 청소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쇼잉을 하실 때 따로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6. 장기를 선호하지만, 4개월 이하 단기는 따로 문의 부탁드려요.
7. 가격 : 950불 / 4개월 이하는 1000불로 합니다.
8. 디파짓 : 렌트비의 절반
9 화장실은 덴, 거실, 세컨 세 분이 사용합니다.
[유닛 내 공용물품들]
1. 주방
가전제품 : 전기밥솥, 토스터기, 전자레인지, 인덕션, 공용냉장고, 식기세척기
주방용품 : 냄비, 후라이팬, 칼, 각종 반찬통, 강판, 전자렌지 조리 용기, 각종 그릇과 접시, 컵, 각종 조리도구, 숟가락 젓가락
2. 청소
- 가전 :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헤어 드라이기 (세탁세제는 따로 구매하셔야 합니다)
- 청소용품 : 다용도 청소세제, 먼지털이, 윈덱스
- 안전 용품: 구급상자
유닛 구조 보실 수 있는 영상 첨부합니다. 구조만 보시고, 가구나 등등은 쇼잉 하실 때 확인하시면 됩니다 😊
www.youtube.com/watch?v=4OFR7vFWrcU
연락주실때에는, 나이대 하시는 일 , 거주예상기간, 성격, 흡연여부(금연빌딩이라서) 함께부탁드립니다 :)
오픈카톡 /문자메시지
https://open.kakao.com/o/sSgDS96d
쇼잉 스케쥴
<10월>
1일: 오후1시-3시 or 오후9시 이후
2일: 오후1시-4시 or 오후 10시 이후
3일: 오후 6시이후
4일: 오후 6시 이후
5일: 오전 8-10시
6일: 오후 1시 반 이후
7일: 오후 7시 반 이후
8일: 오후 1시 반 이후
9일: 오후 1시 반 이후
10일: 오후 9시 이후
11일: 오후 1시 반 이후
12일: 오후 4시 이전 or 오후 9시 이후
13일: 오후 1시 반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