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open.kakao.com/o/gmQBNzhi
요새 날씨도 좋은데 밴쿠버, 버나비, 리치몬드, 코퀴 등 커피랑 디저트 맛있는 집들 같이 다녀요!
참고로 모임은 시간 맞으시는 분들끼리 번개 위주로 주 1~2회 정도 진행되구요. 인원은 2030 워홀, 유학생 분들 중심이에요.
지금 고고요! 💃😆☕️🥐
ㅤㅤ
ㅤㅤ
ㅤㅤ
ㅤㅤ
ㅤㅤ
ㅤ
ㅤㅤ
ㅤㅤㅤ
다음검색
https://open.kakao.com/o/gmQBNzhi
요새 날씨도 좋은데 밴쿠버, 버나비, 리치몬드, 코퀴 등 커피랑 디저트 맛있는 집들 같이 다녀요!
참고로 모임은 시간 맞으시는 분들끼리 번개 위주로 주 1~2회 정도 진행되구요. 인원은 2030 워홀, 유학생 분들 중심이에요.
지금 고고요! 💃😆☕️🥐
ㅤㅤ
ㅤㅤ
ㅤㅤ
ㅤㅤ
ㅤㅤ
ㅤ
ㅤㅤ
ㅤㅤ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