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국에서 물건 좀 가져다주실분

작성자vvvvccc|작성시간26.06.08|조회수93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혹시 1-2주 안에 한국에서 밴쿠버로 오시는 분 계실까요?

물건좀 부탁드리고 싶은데

화장품 스킨 (180ml) 하나랑 세럼 (샘플) 이라 무게랑 부피는 많이 차지 안해요! 제가 여기서 주문할거고 배송 받으셔서 밴쿠버로 가져오시기만 하시면 되요!

제가 거래하는 곳 까지 갈게요

다운타운이나 케레스데일 키칠라노 근처 사시는 분이셨으면 해요 

사례는 20불 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