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밴쿠버 작성자요정지니|작성시간26.06.18|조회수8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젤네일 받을라고 한국에서 주문 여러개 했는데, 택배로는 불가능 하다고 하더라구요😭혹시 한국에서 밴쿠버 들어오시눈 분 중에제 물건들 혹시 같이 가져와주실 수 있는 분 계실까요..?!사례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