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아지 산책/운동 메이트 모임

작성자이너피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176 목록 댓글 0

현재 서로 시간날때 맞춰
이쁜 댕댕이들이랑 산책도 하구 트레일도 걷고있어요!
저희 강아지 친구 만들어 주고싶어했는데
같이 만나서 놀고 올때마다 너무 해피해해요 ㅎㅎ
(주로 코퀴 써리 랭리에서 만나고있어요)

앞으로 한동안 날씨 좋을텐데
밴쿱에서 강아지키우시는분들!
애기데리고 나오셔서 우리 같이 시간보내요! 😊🥰

https://open.kakao.com/o/g0Ylmkdi

어서오세요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