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날 축구 보실분 있나여 작성자Wjsgudwhd73|작성시간26.06.16|조회수37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8일날 저녁에 다운타운/PNE 중에서 한국 대 멕시코 축구 보려고 하는데 같이 축구 보실분 있으시면 인스타/카톡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5-6명 인원 생각하구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Aviator95 |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혹시 아직 같이볼 인원구하시는중이실까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